Godsend YoSeop

: 전체 : [직찍] (59) : [직캠] (20) :
  
    탐요누나  
      index.jpg (45.1 KB)   download : 3
  
   150103 뷰티 4기 팬미팅 18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2015년의 시작을 요섭이와 함께해서 올 한해는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아용~~

요섭아 고마워~♥



딜라잇 보이스
2015/01/08

 
사진 보자마자 본능적으로 주섬주섬 저장저장하고있어요 저ㅋㅋ 꺄아~ 우리오빠는 사진으로봐도 이리 멋지고 잘생기다니요!!ㅠㅠ 탐요님 사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!
텐더
2015/01/08

 
ㅠㅠ너무 이쁘고 멋있고 귀엽고ㅠㅠㅠ 사람이아닌가봐요.. 요정요정 ㅠㅠㅠ
파냥
2015/01/09

 
너무이뻐요ㅠㅠ사진다저장하고있죠ㅠㅠ
언제까지나
2015/01/10

 
역시 넘넘 예뻐요 ㅠㅠ 탐요님 짱 .. ♡ 늘 예쁜사진 감사합니당 ! : )
Sighspears
2015/01/11

 
감사합니다~
ayumin
2015/01/16

 
감사합니당♪넘예뻐요^^
USB
2015/01/18

 
요섭아 노래해줘서 고마워♡
Hanare
2015/01/19

 
So Beautiful Pics Thank You ♥♥♥
메아리
2015/01/27

 
노래할때 모습이 너무 이뻐요. ㅠㅠㅠ
양요네집두두
2015/02/04

 
아 역시 ㅠㅠㅠㅠ양요정 노래하는게 너무이쁘네요 ㅠㅠㅠㅠㅠㅠ
쏘야밀크티
2015/02/07

 
양요정 ㅠㅠ 너무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ㅠㅠㅠㅠ
내여섭
2015/02/18

 
ㅠㅠ귀여워요 ...진짜이쁨
담요
2015/02/20

 
어찌 저리 얼굴이 작은지 볼때마다 감탄합니다;;;사진 감사해요~
베토디맛있졍
2015/02/21

 
정말사랑스럽다는말밖에ㅠㅠㅠㅠ아
Latisha
2015/03/31

 
His facial expressions are priceless!
Delly
2015/03/31

 
그립네요..ㅜㅜ 정말 즐거웠었죠!! 예쁜 사진 감사해요!
요서빙 ♥
2015/05/03

 
우와 요섭오빠!! 너무 소두야...
Yobis
2015/07/11

 
Thanks masternim so much ^^


Copyright 1999-2020 Zeroboard / skin by wooyu.net